bhc가 을미년 양의 해를 맞아 설 명절이 있는 2월에 치킨을 양껏 먹을 수 있는 방법을 10일 공개했다.
 
bhc는 최근 선보인 순살뿌링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그동안 뿌링클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쇼킹딜11시' '배달의 민족' 그리고 'G9'을 통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친다.
 
우선 11번가에서 운영하는 '쇼킹딜11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hc의 베스트 상품인 뿌링클 치킨과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그리고 신제품 순살뿌링클 등 3가지 메뉴에 대해 최대 20% 할인 판매된다. 특히 T멤버쉽 회원이 쇼킹딜11시 앱에서 구매할 경우 11%의 추가할인이 된다.
 
이번 할인판매는 내달 5일까지이며 방문포장 전용 상품으로 배달이 불가하다. 또한 판매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며 전국 427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함으로 사전에 판매가능 매장을 확인 후 구매하여야 한다. 

bhc는 순살뿌링클 출시기념으로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바로결제 주문시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바로결제 주문시 쿠폰 코드명에 '순살뿌링클'을 입력하면 된다.
 
13일부터는 'G9'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 쿠폰 할인판매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순살뿌링클을 비롯해 뿌링클, 뿌링클핫, 후라이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대표메뉴 8개를 대상으로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bhc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순살뿌링클과 순살뿌링클핫 출시로 올해도 뿌링클 메뉴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기는 치킨으로서의 뿌링클 치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