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 전산시스템 개선과정서 정상화 더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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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콜센터 상담원을 통한 카드론 현금서비스와 개인신상변경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됐다.
삼성카드는 지난 설 연휴기간 동안 진행된 회사 전산시스템 개선 작업과 관련, 콜센터 상담원 업무 중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전산시스템 개선과정에서 정상화가 더뎌 일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한 된 것.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는 CD기, ARS를 통해 가능하며, 온/오프라인에서의 카드 결제 역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스템 개편에 따른 최적화 작업을 초기에 마무리하지 못하고 고객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리며, 빠른 시간 내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