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5 Mark II' 체험 기회 제공 및 4박 5일 여행 비용 전액 지원도
-
-
올림푸스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Mark II'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올림푸스한국은 'OM-D E-M5 Mark II' 출시를 기념해 체코 관광청과 함께 프라하로 사진을 찍으러 갈 수 있는 '올림푸스 프라하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올림푸스 체험단은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간 프라하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프라하를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가 지원된다.
현지 투어 후에는 8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 프라하에서의 추억을 개인 블로그를 통해 공유할 수 있으며, 우수 블로거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체험 기간 동안 'E-M5 Mark II'로 촬영된 사진은 추후 별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4월 12일까지며, 총 1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모집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3일에 발표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중세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프라하는 사진 애호가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이라며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초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E-M5 Mark II'와 함께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출시된 'OM-D E-M5 Mark II'는 카메라를 직접 손에 쥐고 영상을 촬영하더라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구현해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