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부터 8주간 실무 경험 제공... "우수자 하반기 정직원 채용도"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게임 사업 및 플랫폼 개발 부문 인턴 채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인턴 채용은 기졸업자 및 졸업자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일부터 7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1차 서류 지원이 가능하다.
이후 15일부터 18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19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해당 부문의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5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조성완 컴투스 인사부 이사는 "우수한 인재를 영입해 전세계 시장에서 컴투스가 가진 강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컴투스가 글로벌 최고 모바일 게임 기업이 되기 위한 도전에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턴 채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