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체리쉬
    ▲ ⓒ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KCC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해 고객이 취향에 맞춰 최적의 공간 구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형 전시공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체리쉬가 지닌 우수한 디자인의 고급 가구와 소품, 홈데코 분야의 전문성과 KCC의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에 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시킴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주거 공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리쉬는 홈씨씨인테리어 매장 내 전시공간에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총 3가지의 컨셉에 맞는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제공하고, 효과적인 공간 연출을 위해 홈데코를 진행했다. 이는 침실, 거실, 주방, 아이방 등이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형 전시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체리쉬는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가구 상담도 진행함으로써 매장 방문 고객이 인테리어 리모델링 컨설팅에서부터 가구 및 소품 구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체리쉬와 홈씨씨인테리어가 각자의 분야에서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선사하는 토탈 리빙 공간을 제시하는 데에 큰 시너지를 창출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이 꿈에서만 그리던 리빙 공간을 보다 쉽게 연출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현재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분당서현점을 비롯해 광주광산점, 부산금정점, 창원시티세븐점 등 5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