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생활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여름을 맞이해 '여름 쿨 인테리어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기획전을 실시하는 기간 동안, 3D 미스트랄 원단이 적용된 '브리더블 3D 미스트랄 메모리 플래티늄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두께 3cm의 3D 미스트랄 원단이 내부에서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해 열이 축적되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 지퍼가 적용된 메쉬 재질의 매트리스 커버는 통기성을 유지하면서도 분리 세탁을 통해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체리쉬는 매트리스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되는 침대 프레임으로 '라포레 브리즈', '무이', '라이너' 등을 내놨다.
뿐만 아니라 체리쉬는 시각적으로 시원한 공간 연출을 돕는 여름 카페트 '스웨디'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표면을 UV코팅 처리한 PVC(폴리염화비닐) 재질의 이 카페트는 투수성이 뛰어나 습기에 강하고, 내구성도 우수해 여름철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와 패턴이 다양해 꾸미고자 하는 여름 인테리어 컨셉에 따라 디자인 선택의 폭도 넓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이근상 실장은 "때이른 불볕더위가 연일 이어지면서 생활공간에도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인테리어 연출법이 필요한 시점이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기능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춘 체리쉬의 가구와 소품을 실속 있게 장만함으로써 올 여름을 멋스럽고 시원하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기획전은 체리쉬 공식 홈페이지와 경기도 본사 매장을 비롯한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