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들에 여행 중 재해 보장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시행
  • ▲ 동부생명이 웨딩앤아이엔씨와 지난 7월1일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For U 상해보험)'을 제공해 고객 서비스 질 향상과 양사간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MOU(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좌측부터) 동부생명 대표 이태운, 웨딩앤아이엔씨 대표 최인석.ⓒ동부생명 제공
    ▲ 동부생명이 웨딩앤아이엔씨와 지난 7월1일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For U 상해보험)'을 제공해 고객 서비스 질 향상과 양사간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MOU(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좌측부터) 동부생명 대표 이태운, 웨딩앤아이엔씨 대표 최인석.ⓒ동부생명 제공


    동부생명(대표 이태운)은 지난 1일 서울 대치동 동부금융센터에서 웨딩 컨설팅 1위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와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웨딩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연간 10만쌍 이상의 고객이 관람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 박람회를 주관하고, 약 1만쌍 이상의 웨딩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덧붙여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3월 허니문 전문 여행사인 '여행&라이프'를 설립해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해 신혼부부들의 호응을 받았다.

    동부생명과 웨딩앤아이엔씨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For U 상해보험)'를 제공하면서, 배너 홍보와 투자지원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양사간 상생과 우호증진을 강화하기로 했다.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는 신혼 부부들이 여행 시 비행기·선박 등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상해에 대해 보장하는 무료보험이다.

    보장내용은 △비행기·선박·열차사고 사망보험금 1억원 △비행기·선박·열차사고 상해 시 1억원 한도에서 장해지급률에 따른 보험금 지급 △차량탑승 중 교통사고 사망보험금 1000만원 △차량탑승 중 교통사고 상해 시 1000만원 한도에서 장해지급률에 따른 보험금 지급으로 구성됐다. 

    이태운 동부생명 사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사간 관계가 더욱 공고해졌다"며 "양사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개발해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