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병헌)은 고객 방문을 통해 새로운 사명 변경 소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Good Change 가가호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손보는 지난 6월 24일 KB금융그룹에 편입되면서 기존 LIG손해보험에서 사명을 바꾸고 국내 최초로 금융지주계열에 인수된 종합손해보험사로 새롭게 출발했다.
새 출발을 알리기 위해 KB손보는 영화배우 김명민과 피겨스타 김연아가 동반 캐스팅된 신규 광고 런칭과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사명 변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가호호 캠페인은 지난 2014년 4월부터 보험설계사가 KB손보 담당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2달간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KB손보의 사명 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시행한다.
덧붙여 기존 보험 계약의 보장 내역을 점검하는 '보장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며, 우수고객 5500명에게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과 견과류 △완도 청정미역 등 특별 선물도 전달한다.
홍성준 KB손해보험 고객지원본부장(상무)은 "KB손해보험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께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가호호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