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아차만의)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 첫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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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자동차는 할부 프로그램과 고객 유형별로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 혜택을 접목해 제공하는 '기특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기아차 할부 프르그램을 이용해 모닝, 레이, 프라이드, K3, K3쿱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또 맞춤형 할부를 이용해 기아 승용 및 RV 차량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출고 후 1년간 △'도어 투 도어 서비스' 2회(오토큐 이용 고객 限) △26개 항목의 정기점검 서비스 1회 및 실내항균탈취제, 인테리어 코팅제, 컴파운드, 극세사 타월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 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어, 기아차는 '자유형 할부'를 통해 기아 승용 및 RV, 봉고 트럭을 구매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상환스케줄 조정서비스를 제공하고, 하이드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고 후 1년간 진행되는 차량 유지비 반값 할인 서비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