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재교육
    ▲ ⓒ천재교육

     

    천재교육이 '월간우등생학습' 판매방송을 10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기획한 이번 방송에서는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해법수학·우등생전과(1년 정기구독)'를 하나의 패키지로 판매한다. 가격은 27만2천원이다.

     

    누적 회원수 93만 명을 보유한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 국정 교과서 발행사인 천재교육 편집진이 직접 개발해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반영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수학은 기초가 가장 중요한 과목으로, 연산을 훈련할 수 있는 기초연산 1600문제와 교과서수학, 스토리텔링수학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월간우등생과학·논술은 문·이과 통합교육에 대비해 통합사고력을 기르고 서·논술형 평가에 자연스럽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이번 상품을 구독할 경우 여름방학호가 첫 배송되며, 방학호로 새학기평가와 일일수학이 특별 제공돼 방학 기간 동안 2학기 학습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구독을 인증하면 해법스터디 온라인 강의 무료 이용권과 네임스티커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유연호 차장은 "방학은 생활 습관이 해이해짐에 따라 학습에도 소홀하기 쉬운 때이다"며 "월간우등생학습은 매일 부담 없는 학습 분량을 제시해 방학 중에도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