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혼다
    ▲ ⓒ혼다

    혼다자동차는 자사의 '어코드' 'CR-V' '피트' 등 모델이 미국 애드먼즈닷컴과 페어런츠매거진이 선정한 '2015 베스트 패밀리카'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중형세단 어코드는 3년 연속으로 베스트 패밀리 세단에 이름을 올렸다.

    애드먼즈닷컴은 매달 1800만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기록하는 미국 유명 자동차 사이트다. 페어런츠매거진은 1926년 설립된 유서 깊은 가족 잡지로 미 전역 1300만명 이상이 구독하고 있다. 애드먼즈닷컴과 페어런츠매거진은 안전성, 가족편의사양 등을 기준으로 수 백대의 차량을 분석하여 매년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인 베스트 패밀리카를 선정한다.

    이번 베스트 패밀리카 어워드에서 혼다 어코드는 경제적이고 강력한 파워트레인, 미국 고속도로보험협회(IIHS)평가 '탑 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 등급을 획득한 최고의 안전성, 레인와치(LaneWatch™)시스템 등 최신 기술 탑재로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세단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CR-V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동급 최고 수준 적재공간 등 가족 친화적 사양으로 베스트 패밀리 크로스오버카로 뽑혔다. 피트는 효율적 연비와 넓은 실내공간으로 가족을 위한 가격대비 최고의 차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