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만점 여름휴가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14일 임시 공휴일 지정 등 국내 경기 활성화 정책에 동참, 국내 여행 관련 가맹점 이용시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만점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성카드로 국내 여행 관련 업종을 이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300만원 이용권 1명, 제주 신라호텔 'Premier Grand Deluxe' 1박 숙박권 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8월 한 달간 철도, 고속버스, 항공, 숙박 업종 이용금액을 포함해 일시불 및 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결제 금액 조건 충족 후에도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의 추천 여행지에서 '플레이스S' 가맹점을 이용한 고객에게 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의 추천 여행지인 제주, 해운대, 전주한옥마을, 안동 등 총 7개의 지역에 위치한 153개의 플레이스S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에게 행사 기간 중 1인 1회 제공된다.
 
행사 대상 플레이스S 가맹점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스S는 삼성카드가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기 가맹점을 엄선, 회원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기반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내수 경기 활성화 차원에서 국내 여행 관련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며 “여행도 즐기고, 혜택도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