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샘몰 샘스틸책장 및 책장 패키지ⓒ한샘
    ▲ 한샘몰 샘스틸책장 및 책장 패키지ⓒ한샘

     

    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샘스틸 책상'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샘스틸 책상은 상판에 LPM(Low Pressure Melamine·저압 합침지) 강화 코팅을 적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LPM 강화 코팅은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에,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 상판을 따로 덧댈 필요가 없다.

     

    또 타사 철재책상 상판이 18mm 두께인 것이 비해, 샘스틸 책상은 23mm두께의 상판을 사용해 흔들림과 휘어짐이 적고 7월 초 출시된 샘스틸 책장은 기존 한샘 제품과 함께 통일성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샘몰은 이 같은 제품 특징을 살려 샘스틸 책상 사전판매 기간 동안 데스크매트는 40%, 샘스틸 책장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샘스틸 책상 출시 기념 사전판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샘스틸 책상 단품은 정가 13만원에서 약 32% 할인된 8만 9천원에, 책상과 시티 책상의자(정가 11만 9천원) 세트는 13만원에 판매된다. 사이즈는 가로 120cm, 깊이 58cm이며 색상은 화이트메이플, 블랙오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과거에는 책상 구매 목적이 독서, 학습 등으로 비교적 단순했으나, 최근에는 집꾸밈 등 인테리어 요소도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한샘몰에 방문하셔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샘스틸 책상, 책장을 살펴보시고 아울러 출시 기념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