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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가 패션 사업 포트폴리오 완성을 위해 패션 전 영역으로 SPA 사업 확장에 나선다. 캐주얼·여성·이너웨어·슈즈·리빙 생활용품 SPA에 이어 SPA 브랜드인 '라템'을 론칭 한다.
5일 이랜드에 따르면 라템은 국내 최초 액세서리로, 기존에 운영 중인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클루·오에스티 등의 상품구성·소싱력을 바탕으로 탄생됐다.
국내 잡화 시장은 2012년도 7조원에서 2014년도 9.5조원으로 2년 사이 36%나 성장했으며 의류시장의 성장률이 5%에 그친 것에 비하면 7배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랜드는 액세서리 SPA 라템을 통해 새롭게 성장하고 있는 잡화 시장 공략하며 패션 왕국으로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라템에서는 목걸이·팔찌·반지·귀고리 등의 주얼리 부분에서부터 시계·스몰백·지갑·파우치·에코백·남성잡화 등 패션 액세서리까지 총 4000여 가지의 상품이 준비됐다. 다양한 패션 콘셉트에 따라 잡화 아이템을 믹스해 착용하는 '믹스매치족'을 메인 주요 대상으로 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액세서리는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패션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는 효과적인 패션 아이템"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토탈 풀코디네이션 아이템들을 10만원 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액세서리 SPA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템은 오는 15일 NC서면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핵심 상권에 10개 매장을 연이어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