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플리마켓' 행사서 무상대여 등 체험 이벤트
-
-
-
-
▲ ⓒLG전자
LG전자가 오는 20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MINI 플리마켓(Flea market) 시즌2(이하 'MINI 플리마켓')' 행사에서 포터블 스피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INI 플리마켓 참가객들에게 LG 포터블 스피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행사다. 참가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LG 포터블 스피커 부스에 신분증을 맡기고 제품을 체험한 후 행사 종료시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포터블 스피커와 함께 음악을 즐기는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사진 업로드시 #MINI플리마켓, #LG포터블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해시태그 3종은 필수다. 추후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 입구에 위치한 포토존에서는 LG 포켓포토로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작지만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INI 이미지가 포터블 스피커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MINI 플리마켓을 방문한 참가객들이 LG 포터블 스피커로 흥겨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INI 플리마켓'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사전 신청을 통해 판매자로 선정된 MINI 오너가 자신의 MINI 트렁크에 평소 본인이 팔고 싶었던 물건들을 가져와서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