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으로 배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등 차량 점검 받을 수 있어
  • ▲ 한국로버트보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추석맞이 보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한국로버트보쉬
    ▲ 한국로버트보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추석맞이 보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한국로버트보쉬

     


    한국로버트보쉬는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추석맞이 보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무상점검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국 200여 개의 보쉬카서비스(Bosch Car Service, BCS) 매장 중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면 무상으로 배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등 주요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김철우 상무는 "지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바닷가, 캠핑장 등을 누빈 차량이라면, 장거리 운행 및 도심과 다른 휴가지의 환경 여건 등으로 인해 내외부가 소모되었을 수 있다"라며 "이러한 상황에서 아무런 준비나 대비 없이 곧바로 추석 귀성길에 오를 경우 차량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안전을 위해 출발 전 전반적인 상태를 점검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카서비스(www.boschcarservice.co.kr, 대표전화: 080-014-1114)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보쉬만의 앞선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로 자동차를 책임 관리하는 고품격 자동차 정비전문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