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건강한 집밥 열풍' 인기 비결
  •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 T9000'이 파격적인 할인행사 효과에 힘입어 일주일 만에 무려 4000대 넘게 팔려 나갔다.

    삼성전자는 이번 한 달 동안 대표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는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할인행사 성과는 곧바로 높은 판매량으로 나타났다. 지펠 T9000(모델명: RF90J90B2S4) 냉장고의 경우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4000대에 이르는 판매고를 올렸다.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과 건강한 집밥 열풍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이 제품에는 냉장실ㆍ냉동실ㆍ참맛 냉동실에 각각 냉각기가 설치돼 있다. '트리플 독립 냉각'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아울러 냉장실 내벽을 메탈로 설계, 냉기를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메탈쿨링 시스템'도 장착했다.

    특히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만의 디자인도 그대로 계승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상냉장 하냉동 T타입 냉장고의 원조인 지펠 T9000이 계속해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리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폭발적인 초기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지펠 T9000과 삼성전자 제품들의 가치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가까운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