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프로서비스그룹 사회공헌대축제…내년 1월까지 전국 봉사활동 펼쳐
  •           
  • ▲ OK저축은행이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들과 '2015 아프로서비스그룹 사회공헌대축제'를 개최했다. ⓒ OK저축은행
    ▲ OK저축은행이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들과 '2015 아프로서비스그룹 사회공헌대축제'를 개최했다. ⓒ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들과 '2015 아프로서비스그룹 사회공헌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OK저축은행과 계열사 임직원 700여명은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의 연고지인 안산시에서 구단 슬로건인 '위 안산(We Ansan)'의 의미를 높이고자 대한적십자사 안산지회협의회, 안산 어머니 배구단 소속 인원들과 함께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김장 담그기 및 쌀 배달, 거리청소를 진행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임직원들이 안산시에 기부한 물품은 김장 5000포기, 쌀 1000포대로 약 5000만원 상당이다. 
    러시앤캐시의 안산 지역자활센터에 기부한 의류 5만점 기탁식도 함께 진행했다. 의류를 이용한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안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한다.

    러시앤캐시는 전국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8월 대한적십자사에 70억원 규모의 의류 약 62만점을 기부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봉사활동을 통해 안산시를 포함한 전국의 불우이웃들에게 총 2억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배구단장은 "앞으로도 폭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장을 찾은 임효숙 대한적십자사 안산센터장도 "세월호 봉사 때부터 시작해 늘 안산을 위해 여러모로 힘써 주시는 러시앤캐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학생들도 함께 했다.

    OK저축은행의 사회공헌대축제는 22일 안산시를 시작으로 내년 1월 24일까지 전국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