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간 롯데마트 등서 판매…9900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겨울 시즌 한정판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Santero Moscato Christmas)'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산테로 모스카토'는 품질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가족 경영 회사 '산테로(Santero)'의 대표 제품으로,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스푸만테 와인이다.

     

    너무 달지 않은 맛에 풍부한 거품이 특징이며, 신선한 꽃향기와 우아한 감미가 과일이나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잘 어울려 연말 파티 와인으로 마시기 좋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는 '산테로 모스카토'의 시즌 한정판으로, 녹색 병과 붉은색 캡이 조화를 이뤄 크리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눈 내리는 아기자기한 마을의 정경을 담아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등에서 분위기를 한층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31일까지 12월 한달간 전국 롯데마트와 빅마켓에서 특별 할인가 9900원에 판매된다. 

     

    아영FBC 브랜드 담당자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 주는 연말 파티주로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2015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는 더욱 특별한 디자인, 가격으로 정성스레 준비했으니, 달콤한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와 함께 더 없이 소중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