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誌 선정…프록시미티는 '미디어' 1위


레오 버넷 코리아가 마케팅 전문 잡지 캠페인(Campaign)에 의해 ‘대한민국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1위로 선정됐다. 마케팅 전문지인 캠페인은 22년 째 연말마다 각 지역 별로 우수한 대행사를 선정하고 있다. 

캠페인 지에 의하면 레오 버넷 코리아는 ‘동영상 마케팅을 정밀하게 분석해 구현’해낸 점과, ‘광고주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컨설턴트로서 대행사를 운영’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2위와 3위로는 각각 BBDO 코리아와 DDB 그룹 코리아가 선정됐다.  

또한 캐럿 코리아는 ‘대한민국 올해의 미디어 대행사’ 1위에, 프록시미티 코리아는 ‘대한민국 올해의 디지털 대행사’ 1위에 올랐다. 캠페인 지 올해의 대행사 시상식은 오는 12월 10일 싱가포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