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항공 등 업무협약
  • ▲ ⓒ전기차엑스포조직위
    ▲ ⓒ전기차엑스포조직위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제3회 국제전기차엑스포 공식여행사로 하나투어제주를 선정했다.

    국제전기차엑스포 조직위와 하나투어제주는 30일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서 공식 숙박과 항공, 투어프로그램 개발, 운영 등과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직위와 하나투어제주는 국제전기차엑스포가 명실상부한 국제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투어프로그램과 공동 홍보 마케팅에 적극 공조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

    김대환 국제전기차엑스포 조직위원장은 "국제화의 원년을 맞는 제3회 국제전기차엑스포에 하나투어제주가 공식여행사로 동참하게 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며 "조직위와 공식여행사가 긴밀히 공조하여 엑스포가 세계적인 행사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홍유식 하나투어제주 대표이사는 "하나투어제주의 공식여행사 지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보다 적극적인 여행상품개발을 통해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제3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오는 2016년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제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국회신재생에너지정책연구포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하고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