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7세 이상 11세 이하 어린이 참가 가능정규 리그 마스코트 등 참가 기회 부여
-
쉐보레가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맨유)의 정규 리그 경기 마스코트로 초청될 축구 꿈나무 어린이를 모집한다.
22일 쉐보레에 따르면 이번 응모는 전 세계에서 오는 3월 8일 자정(미국 동부 기준)까지 개최된다.
만 7세 이상 11세 이하 아이를 가진 부모는 응모기간 중 공식 응모 홈페이지를 방문, 11번째 마스코트가 돼야 하는 이유에 대해 40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1일에 발표된다.
11번째 마스코트로 선정되면 올 가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개최되는 맨유 홈경기에 초대된다.
또 쉐보레는 국내 고객에게 맨유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팬 토너먼트 '쉐보레 팬 컵' 참가 이벤트도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25일까지 자신만의 골 세레모니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쉐보레 팬 컴 응모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