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고객 1만103명, 추첨 통해 쿠폰북 증정
  • ▲ ⓒ하나금융지주
    ▲ ⓒ하나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가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멤버스’가 5개월 만에 회원수 300만을 돌파했다.

    이에 하나금융지주는 6개 계열사가 함께 주관해 1만103명을 대상으로 ‘Thank You Coupon 대잔치’ 사은행사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Thank You Coupon 대잔치’ 이벤트 기간 중 하나멤버스 앱의 주요 기능을 1회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 안내 화면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추첨 기회가 부여된다.

    주요 기능은 △원클릭 서비스 △바코드 결제 △ATM 현금출금 △포인트 교환 △머니 선물 △머니 충전 등이다.

    먼저 1등인 ‘하나 상’은 KEB하나은행에서 마련한 VIP 혜택 쿠폰과 30만원 적금 계좌, 뮤지컬 S석 2매, 하나금융지주 주식 10주, 15만 하나머니 적립 등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총 3명에서 일괄 지급한다.

    이어서 ‘멤버스 상’은 총 100명에게, ‘삼백만 상’은 1만명에게 다양한 혜택의 쿠폰들로 구성된 쿠폰북이 증정될 예정이다.

    하나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에 힘입어 하나멤버스가 5개월여 만에 300만 회원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추가 제휴 및 서비스 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지주 내 6개 계열사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모아진 포인트는 ATM에서 현금으로 바로 출금 가능하며 하나머니가 부족할 경우 계좌에서 바로 충전할 수 있어 모든 금융거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게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