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지성씨(왼쪽에서 네번째)가 쉐보레가 후원하는 인천 지역 5개 고등학교 축구부 선수들과 함께 행사장에 설치된 쉐보레 풋볼존에서 미팅을 갖고 있는 모습.ⓒ쉐보레
    ▲ 박지성씨(왼쪽에서 네번째)가 쉐보레가 후원하는 인천 지역 5개 고등학교 축구부 선수들과 함께 행사장에 설치된 쉐보레 풋볼존에서 미팅을 갖고 있는 모습.ⓒ쉐보레

     

    쉐보레는 지난 7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맨유 홍보대사 박지성씨와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쉐보레는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스폰서이고, 박지성 전 선수는 맨유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박지성씨는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 당첨자 및 동반자 등 총 30명의 인원과 그룹 미팅을 가졌다. 쉐보레가 후원하는 인천 지역 5개 고등학교 축구부 선수 및 학부모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국내 축구팬들과 어린 축구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특히, 영상을 따라 움직이는 축구공을 헤딩하는 장면을 본인의 SNS에 올리는 쉐보레 풋볼존이 마련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주말을 맞아 이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ILOVEUNITED’라고 불리는 이벤트를 통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으로 맨유와 노리치 시티의 축구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파트너십은 비단 새로운 유니폼을 후원하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며 “이는 쉐보레가 추구하는 파워 오브 플레이(Power of Play)의 기쁨을 나누는 것이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이 맨유와 더욱 가깝고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