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플레이 모든 CC 마지막 파3홀에서 홀인원시 마일리지 6000만원 균할 지급홀인원 성공회원 동반자 및 매장 점주, 배틀 플레이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
  • 골프존 배틀존, 슈퍼홀인원 이벤트. ⓒ골프존
    ▲ 골프존 배틀존, 슈퍼홀인원 이벤트. ⓒ골프존


    골프존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이 오는 25일까지 '슈퍼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션월드와 함께하는 '슈퍼홀인원'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 대상으로 열린다. 배틀존-배틀플레이 모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조인플레이 참여는 불가하다. 

    배틀플레이 모든 CC 마지막 파3홀에서 홀인원한 회원을 대상으로 총 6000만원의 상금을 균할해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홀인원 성공회원 동반자에게는 골프존모바일이용권 1만원을 지급한다.

    홀인원 성공 회원이 발생한 매장의 점주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매장볼 1박스를 제공하며 배틀플레이 참여자 모두에게는 오션월드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8홀 미완료시, 멀리건 및 홀스킵 사용시, 나스모 확인불가 시 등에는 홀인원 성공이 인정되지 않는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약 170만명의 골프존 회원 데이터를 활용해 실력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 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