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디저트 즐기고 싶은 1인 소비자 공략9일부터 인절미 설빙고 출시 기념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샘플 증정 이벤트
  • ▲ ⓒ설빙
    ▲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1인용 빙수 '인절미 설빙고' 2종을 9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설빙은 작년 과일과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등을 얹어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설빙고'에 이어 올여름에는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용 제품을 선보였다.

    고소한 콩가루와 쫄깃한 인절미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설빙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한 맛과 부드러움을 더한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고'는 기존 제품보다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1인 소비자를 공략한다. 

    '인절미 설빙고'는 3500원,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고'는 3900원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고는 설빙의 빙수가 혼자 먹기에는 다소 많은 양이라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를 위한 1인용 빙수 메뉴"라며 "합리적 가격에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설빙은 인절미 설빙고 출시를 기념해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와 달콤한 메론 맛이 일품인 리얼통통메론 설빙, 요거통통메론 설빙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을 한정수량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