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진욱 세련된 이미지와 AZ버거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
-
롯데리아가 신제품 'AZ(아재)버거' 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내세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고에 등장하는 이진욱은 고급 세단 승용차를 운전하며 '앞서간다는건 어떤 의미일까'라는 물음에 '클래스가 다른거지'라고 답을 한다.
이어 이진욱은 '촉촉하게 한단, 정통으로 두단, 풍미로 세단, 럭셔리 세단 버거'라는 광고 문구를 말하며 신제품 AZ버거만의 차별화된 원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씨즐 영상을 선보인다.
롯데리아 AZ버거는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과 호주 청정우로 만든 빅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로 만들어진 정통버거 라고 설명했다.
자는 "AZ버거는 원재료 차별화에 기반을 둔 제품으로 배우 이진욱의 세련된 이미지가 수제타입 AZ버거와 잘 부합해 이번 신제품 모델로 선정했다"며 "향후 배우 이진욱과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