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드림
    ▲ ⓒ자연드림


    아이쿱생협의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The Only 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은 오는 26일 NS홈쇼핑을 통해 100% 우리밀로 만든 라면 4종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연드림라면레드, 자연드림감자라면, 자연드림해물라면, 자연드림비빔면 등 4종이다.

    자연드림 라면은 수입밀 대신 100% 우리밀로 만들고, 국내 최초 우리밀글루텐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밀 단백질인 글루텐은 면발의 쫄깃한 식감을 위해 라면에 꼭 필요하지만 글루텐까지 100% 우리밀을 사용하는 곳은 자연드림이 국내 유일하다.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역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국산 재료의 비중을 높였다.

    자연드림 라면은 구례 자연드림파크 라면공방에서 직접 생산하고 관리해 라면 원부재료의 혼입과 오염을 차단했다. 공방 내 견학로를 만들어 모든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홈쇼핑 생방송 중 자연드림 라면 3종(35개입) 구매 시, 자연드림 비빔면 5개를 추가 증정한다. 자동 주문전화 시 10% 할인이 추가돼 우리밀 라면 총 40개를 3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우리밀 자급률이 1.2%인 현실에서 지속적으로 우리밀 상품을 개발해 대중들에게 우리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