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물놀이족, 계곡족, 피크닉족까지 '휴가철 취향 저격 패션 아이템' 추천
  • ▲ ⓒ네파
    ▲ ⓒ네파


    더위가 가장 심해진다는 대서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바다나 워터파크 등에서 액티브한 워터스포츠 활동을 즐기거나 계곡이나 근교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휴가를 즐기는 방법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하지만 고민은 한가지로 통일된다. 바로 '휴가지 패션'.

    패션 아이템 선택은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드러내는 동시에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 속에서 몸을 보호하고 쾌적한 야외활동을 하는데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자유롭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살린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여름 휴가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다. 야외 물놀이 활동에서 주의해야 하는 것은 바로 뜨거운 햇빛.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최근 '래시가드'가 각광받고 있다.

    래시가드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 우수한 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물놀이 활동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체형 보정 효과로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어 올 여름 인기 높은 바캉스 아이템이다.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을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준다는 점에서 패밀리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네파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성인용 '코스튬 래시가드'와 키즈용 쿼터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같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옷을 맞춰 입어 가족 간의 통일감과 유대감을 줄 수 있다. 

    휴가철 계곡 물놀이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발 보호다. 계곡에는 미끄러지기 쉬운 바위나 자갈이 많으며, 날카로운 돌이나 나뭇가지 등으로 발이 베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물놀이에 적합한 물빠짐 기능과 더불어 발을 보호해줄 안정성이 뛰어난 슈즈가 필수적이다.

    네파 스틸레 아쿠아슈즈는 계곡에서의 물놀이뿐만 아니라 산행도 가능한 수륙양용 멀티형 제품이다. 바닥에 배수구가 있어 물빠짐이 용이하다.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아웃솔에, 신발 앞 부분에 고무를 덧대어 발가락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여 안전성까지 갖췄다.

    도심 근교의 유원지에서 캠프닉(캠프+피크닉) 등을 즐기며 바캉스 분위기를 내기도 한다.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에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것. 도심 근교 공원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에게는 캐주얼한 스타일에 시원한 착장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의 폴로 티셔츠 제품을 추천한다.

    네파 케이 엣지 카라티셔츠는 트렌디한 멜란지 피케 소재와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배색으로 사용하여 시원한 터치감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이다. 기본 카라 디자인에 버튼과 로고 및 카라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단정하면서도 개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휴가철 야외 나들이 시에는 쾌적한 활동을 위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아웃도어 제품들이 실용적인 휴가지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휴가철 컨셉트에 따라 네파가 추천하는 제품들과 함께 무더운 올 여름 자유로우면서도 시원한 휴가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