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리우 스페셜 상품‘Enjoy the Challenge 리우 에디션’을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비주얼 아티스트 ‘275c(이치로씨)’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영감 받아 개발한 리우 기념 아트워크를 적용한 기념 상품이다.

    코오롱스포츠, 헤드, 엘로드, 쿠론, 왁, 시리즈, 슈퍼콤마비, 럭키슈에뜨 등 8개 브랜드에서 엄선한 시즌 주력 상품에 적용했다.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7층 팝업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75c가 개발한 아트 워크를 활용해 컬러풀하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금메달과 순위에 연연하지 말고 순수하게 도전을 즐기자는 의미로 거꾸로 뒤집힌 시상대를 마련한 것이 눈에 띈다.

    코오롱FnC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는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제작한 선수복을 이번 신세계 강남점 별도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일반 고객들에게도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컬래버래이션한 ‘275c X YK 에디션’ 트래블 파우치도 선보인다.

    코오롱FnC의 리우 스페셜 상품들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도 판매하게 된다. 특히, 양궁과 레슬링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수복을 공식 후원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래쉬가드 패키지와 스킨 슈즈 ‘붐’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