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커피빈, GS25 등 18개 제휴사 참여로 고객 혜택 강화
  • ▲ ⓒKT
    ▲ ⓒKT


    KT가 전국 어디서든 모바일 개통 고객에게 'KT 웰컴 쿠폰북' 서비스를 실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KT 웰컴 쿠폰북'은 모바일 가입 고객(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에게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또는 적립 혜택 쿠폰 모음집이다.

    8월 기준 외식·카페, 테마파크·문화, 스포츠·의류, 쇼핑·생활 4가지 업종으로 아리따움, 커피빈, GS25, 롯데월드 등 18개 제휴사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주요 제휴사의 혜택으로 아리따움에서는 선크림, 클렌징 20%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커피빈은 모든 음료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TGIF에서는 2인 세트 50%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KT는 매월 제휴사 및 여러 종류의 쿠폰 혜택 제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T 웰컴 쿠폰북'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개통 전체 고객에게 1회 제공되며, 개통 익일에 개통된 번호로 안내 문자와 URL이 발송된다.

    URL 접속 후 사용하고자 하는 제휴사 쿠폰을 선택하면 기프티쇼 형태의 모바일 쿠폰이 발급되며, 제휴사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쿠폰 제시 후 할인 및 적립을 받으면 된다.

    유형석 KT 신유통추진팀장은 "'웰컴 쿠폰북'으로 KT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휴처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