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소프트-트렌디' 온라인 및 모바일 패키지 인테리어 VR쇼룸 오픈인테리어 공간내자재나 상세 설명 확인 가능
  • ▲ 1. KCC가 22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 홈페이지, 모바일, VR기기를 통해 생생한 쇼룸을 쉽고 빠르게 어디서든 체험할 수 있다.ⓒ KCC
    ▲ 1. KCC가 22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 홈페이지, 모바일, VR기기를 통해 생생한 쇼룸을 쉽고 빠르게 어디서든 체험할 수 있다.ⓒ KCC


    "가상현실(VR) 홈씨씨인테리어를 체험하세요!"

    KCC
    홈씨씨인테리어가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인테리어 가상현실(VR) 쇼룸을 선보인다고 22 밝혔다.


    'VR
    쇼룸'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360 VR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가상현실로 체험할 있다

    VR
    전용 고글을 사용하면 그냥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가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는 한편,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VR 쇼룸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의 쇼룸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있도록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O2O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VR 쇼룸을 통해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을 더욱 쉽고 생생하게 하게 됨으로써 인테리어 선택에 도움을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