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서 소비자 인정 받아"고객서비스 강화 및 상품 혁신 기반 절대적 신뢰 쌓아갈 터"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지난 23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따른 실질적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 6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시상식이다. 더욱이 소비자가 직접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ADT캡스는 지난 45년간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경호서비스 등 고객 맞춤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한 것이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시도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관리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집중화를 통해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1일 이내 A/S 처리율 95%를 넘어서고 있다.

    이와 함께 '출동 우선순위 매뉴얼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구축' 등 출동 프로세스를 개선해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을 35% 단축했다.

    올 상반기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보안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서비스 품질 개선에 들인 ADT캡스의 노력을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강화 및 상품 혁신으로 소비자들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