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 ▲ 서울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황준 메트라이프생명 전무(사진 왼쪽 네 번째)와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사진 왼쪽 다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메트라이프생명
    ▲ 서울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황준 메트라이프생명 전무(사진 왼쪽 네 번째)와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사진 왼쪽 다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피부과 및 비뇨기과 전문의약품 선두주자인 동구바이오제약과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구바이오제약의 임직원들은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인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동구바이오제약은 1970년 설립되어 피부비뇨기과 전문의약품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온 전문기업이다.

    전립선 치료제와 정장제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고 피부과 처방 의약품 분야에서는 국내 1위 기업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황준 메트라이프생명 전무는 "이번 협약이 단순한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서로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의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트라이프생명 '노블리치센터(Financial Planning Center)'는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5년 1월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에 지역센터를 운영해 전국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각 지역 센터를 통해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는 물론 세무, 투자, 부동산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춘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