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런칭 100일을 기념해 양세형 에디션 4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9월1일부터 선보이는 양세형 에디션은 △3Step 티트리 키트 △티트리 코팩 한정판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 △트러블 패치 키트 4종이다.

    해서린 바이엘리자 베스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여성 소비자는 물론 최근 외모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 소비자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3Step 티트리 키트(4000원)’는 모공 오프닝, 피지 클리어, 모공 타이트닝 등 총 3가지 단계를 통해 모공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블랙헤드까지 제거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코의 굴곡을 고려한 맞춤 절단선으로 콧볼까지 들뜸 없이 밀착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피지가 빠져나가 넓어진 모공을 티트리 잎 추출물로 가득 채워 모공 수렴과 진정, 보습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묵은 피지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제거해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티트리 코팩(5000원)’, 턱과 코의 피지와 각질을 3단계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4000원)’, 붉은 여드름 전용 패치와 노란 여드름 전용 패치로 구성, 상태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트러블 패치 키트(6000원)’ 등으로 선보인다.

    9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