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카드가 오는 23일까지 모바일게임 '송편을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해 선착순 4000명에게 1000엘포인트를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카드
    ▲ 롯데카드가 오는 23일까지 모바일게임 '송편을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해 선착순 4000명에게 1000엘포인트를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송편을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L.POINT(엘포인트),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미션 5만점 획득을 성공한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게임기록이 높은 100명에게는 롯데카드 캐릭터 '로카랩 피규어 세트'를 선물로 준다.

    1등에게는 최대 10만점의 엘포인트를, 10등까지 순위자에게는 각각 순위에 따라 1만점 이상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게임 중에 랜덤으로 나오는 엔제리너스·롯데리아 경품 등을 획득할 시 해당상품의 모바일 상품권을 내달 초 받을 수 있다.

    게임 방법은 정해진 시(45초) 이내에 롯데카드 캐릭터(로카랩)을 오른쪽으로, 송편은 왼쪽으로 보내 높은 점수를 획득한다.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 고객분들이 교통체증이 극심한 고속도로 귀경길에서 보다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