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8일 사용 가능
  • ▲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성수기 휴가시즌과 폭염을 피해 가을에 늦은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면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석 연휴동안 가장 실속있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추석 패키지를 준비했다. 

    모바일 패키지는 남산 전망의 객실과 실내 외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 호텔에서 제공하는 기본 혜택을 가격대비 가장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타입1과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의 2인 조식 혜택이 추가된 패키지 타입2로 구성됐다.

    모바일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남산골 한옥마을행 무료 셔틀버스, 스파 이용 15%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서울 남산 자락과 한강이 보이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도심 속에서도 서울 근교로 여행을 떠난듯한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정문의 구름다리를 건너면 남산 공원과 N 서울 타워로 이어지는 산책 코스 및 트래킹 코스가 있어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가을을 즐기기에 좋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모바일 추석 패키지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9만원부터, 2인 조식 뷔페 포함시 24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