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오롱인더스트리
    ▲ ⓒ코오롱인더스트리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반려견을 위한 맞춤 업사이클링 라인인 '페넥트' 라인을, 반려견 패션 브랜드 ‘DASOM(다솜)’과 협업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PET'과 'CONNECT'의 합성어인 '페넥트' 라인은 견주의 옷을 반려견의 옷으로 리디자인한 상품군이다. 반려견과 견주의 유대 관계를 더욱 깊게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F/W시즌엔 의류, 가방 등 총 7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페넥트 라인은 반려견에게 꼭 맞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반려견의 사이즈를 체촌해 입체패턴을 사용하는 등 래코드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애 래코드 총괄 상무는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래코드만의 감성으로 풀어보았다"며 "래코드가 가지고 있는 업사이클링 노하우와 다솜이 가진 반려견 의상 노하우가 만난 만큼, 업사이클링의 범위를 좀 더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격대는 4만9000원에서 5만9000원(의류상품의 경우)이며, 가방은 펫 카시트 프론트 백으로 19만원이다. 해당 상품은 이태원 시리즈코너 매장과 온라인 숍(www.byseries.com)에서 만날 수 있다.

    'DASOM(다솜)'은 현직 패션전문디자이너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 패션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