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커피 브랜드만의 커피 라이터 선발우수활동 커피라이터에 경품제공 등 다양한 활동 지원
  • ▲ 맥심커피 서포터즈 '맥심커피라이터' 발대식. ⓒ동서식품
    ▲ 맥심커피 서포터즈 '맥심커피라이터' 발대식.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28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50층에 위치한 카페 '세상의 모든아침'에서 제 1회 맥심커피 서포터즈 '맥심 커피라이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맥심커피를 즐겨 마시며 맥심커피와 관련된 홍보 콘텐츠를 작성하는 맥심커피 브랜드만의 전문적인 홍보 서포터즈다. 

    이들은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고 맥심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은 50명의 여성으로 맥심 커피 서포터즈 공식카페를 통해 1차 선발된 사전 체험단 300명중 사전미션을 우수하게 완료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선발됐다.

    맥심 커피라이터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맥심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이를 홍보하게 된다. 최우수 커피라이터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2등 10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부여된다. 매월 우수한 활동을 한 3명의 커피라이터에게는 2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며 모든 커피라이터들에게는 활동비 명목으로 문화상품권과 한정판 큐레이션 박스를 제공한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맥심 커피라이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맥심커피가 가지는 다양한 매력을 일반 소비자들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