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대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동영상' 공개"본질의 미학 전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 집중"
  • ▲ LG전자는 각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는 LG시그니처 동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 LG전자는 각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는 LG시그니처 동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LG전자 각 분야별 대가와 함께 LG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LG전자는 요리, 패션디자인, 댄스, 현대미술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한 LG 시그니처 영상 4편을 이달 초부터 순차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공개된 2편의 영상에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이 등장했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구축한 그들만의 '본질(시그니처)'을 구현하는 현장이 진솔하게 담겼다.

    대가들의 작업 과정 속에서 LG 시그니처의 특장점을 드러낸 영상도 2편 선보였다. 안무가 겸 탭 댄서 사비온 글로버는 경쾌한 발 스탭만으로 LG 시그니처 냉장고 문을 열어 주스로 목을 축인고, 미국 추상주의 화가 카이오 폰세카가 그린 그림 위에는 얇은 두께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위치해있다.
     
    한편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유명 건축물과의 조화를 통해 디자인 철학은 강조한 LG 시그니처 인 더 시티 캠페인을 선보였고, 이달 초에는 뉴욕 록펠러 센터에 LED 패널 벽으로 구성된 이색 체험 공간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개관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가 가진 본질의 미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