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탐앤탐스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수제 요거트 전문점 '탐탐 티요(Tom tom T-yo)'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탐탐 티요는 '하루 한 번, 꼭 들러야 하는 건강한 맛이 있는 곳'을 테마로 수제 그릭 요거트와 클렌즈 주스, 샐러드 등 메인 메뉴를 선보인다.
수제 그릭 요거트는 1등급 원유와 덴마크 유산균으로 농축, 발효한 제품으로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를 기본으로 한다. 매장에 별도 독립된 공간을 두고 발효부터 숙성, 유청 제거까지 21시간에 걸쳐 직원들이 직접 제조해 매일 신선한 제품을 제공한다. 견과류, 그래놀라, 뮤즐리 등 토핑을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다.
클렌즈 주스는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100% 원액으로 제공한다. 그린(밀싹+키위 외), 옐로우(파프리카+오렌지 외), 레드(비트+파인애플 외) 등 세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샐러드는 퀴노아 곱 샐러드, 곱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등 3종을 제공한다.
'하루 한 번'을 내세운 탐탐 티요는 이에 맞춘 회원제도 도입했다. 쿠폰회원, 정기회원, 프리미엄회원 등 총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쿠폰 추가 증정, 상시 할인, 메뉴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탐탐 티요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대표 MD 상품인 T-yo 요거트 파우더의 인기에 힘입어 탐탐 티요를 오픈했다"며 "탐탐 티요는 탐앤탐스의 요거트 노하우가 그대로 응집된 공간으로 고객들이 수제 그릭 요거트와 클렌즈 주스, 샐러드로 하루 한 번 맛있게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탐 티요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 이용 고객 전원에게 1+1 쿠폰 제공 및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핸들드링킹자를 한정 증정하다. MD 상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