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탐앤탐스, 국군장병응원프로젝트 '2016호국탐탐' 진행

입력 2016-06-07 19:08 | 수정 2016-06-07 19:13

▲ ⓒ탐앤탐스


탐앤탐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일 현충일부터 한국전쟁 6.25까지 ‘2016호국탐탐’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호국탐탐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 ‘꾸나’와 그를 기다리는 연인 ‘곰신’,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탐앤탐스의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다.

호국탐탐은 ‘힘내라, 김상병!’과 ‘탐병장이 쏜다!’로 진행된다. ‘힘내라, 김상병!’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의 해당 포스팅에 국군장병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탐앤탐스 망고빙수 쿠폰을 증정한다.

‘탐병장이 쏜다!’ 이벤트는 매장 내 비치된 호국탐탐 엽서에 ‘위문편지’, ‘군생활 노하우’, ‘입대 각오’ 등을 적은 후 탐앤탐스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에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10명에게는 크리니크 화장품, 게스 가방, 도서, 마이탐 카드, 최신 문화티켓 등이 차등 제공된다.

사연의 주인공인 국군장병에게도 크리니크 화장품, 탐앤탐스 MD상품, 도서 등 군생활에 필요한 위문품이 전달된다. 특히 1등 ‘호국영웅상’ 당첨 부대엔 탐앤탐스 커피트럭이 방문해 커피와 함께 위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지난 다섯 번의 호국탐탐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60만 국군장병들을 응원해왔다"며 "올해도 ‘곰신’과 ‘꾸나’를 위해 감동과 웃음이 함께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많이 보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은정 appl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