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분당구 서현동에서 진행된 샘플하우스 3호점 이후 1년여만에 4호점 선봬
  • ▲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렌치모던 스타일로 꾸며진 씨랩의 샘플하우스 4호점 ⓒ까시미아
    ▲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렌치모던 스타일로 꾸며진 씨랩의 샘플하우스 4호점 ⓒ까시미아

    까사미아의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C_Lab)’이 1년여 만에 샘플하우스 4호점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씨랩은 까사미아가 2014년 런칭한 홈스타일링 별도 브랜드다.

    이번 샘플하우스 4호점은 경기도 하남시 선동에 위치한 미사강변2차푸르지오 152㎡ 규모의 펜트하우스에서 12월 11일까지 운영된다.

    휴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그동안 씨랩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렌치 모던(French modern)’ 스타일로 꾸며졌다.

    ‘프렌치모던’ 스타일은 부드러운 색상과 과하지 않은 클래식 요소를 통해 질리지 않는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곡선이 돋보이는 가구와 소품을 함께 배치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씨랩은 샘플하우스 4호점 오픈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쿠션 실내화를 증정한다. 

    샘플하우스에 진열된 가구 전시품 구입 시 최대 2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인테리어 상담 후 까사미아 매장을 찾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류화숙 씨랩 팀장은 “이번 샘플하우스 4호점은 더욱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보여줄 수 있는 펜트하우스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그린 인테리어를 적용함으로써 펜트하우스의 최대 장점인 야외공간을 야채 등을 가꿀 수 있는 텃밭이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정원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