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부터 판매… 대형 크기로 제작된 '크래프트홀릭 쿠션' 곰&토끼 2종 선봬
  • ▲ 크래프트홀릭 쿠션 이벤트. ⓒ던킨도너츠
    ▲ 크래프트홀릭 쿠션 이벤트.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크래프트홀릭 쿠션' 1종을 4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의 겨울 캠페인인 '윈터 홀리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크래프트홀릭 쿠션'은 애착인형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소재와 한 품에 쏙 안기는 대형 크기로 제작됐다. 세련된 느낌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귀여운 토끼 크래프트 랩(Rab)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쿠션은 애착인형으로 활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데코레이션이 가능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크래프트홀릭 쿠션'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크래프트홀릭 쿠션'의 개별 구입은 불가능하고 결제 영수증 1건 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 된다. 

    던킨도너츠는 올 겨울 라이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메종 드 던킨 (MAISON de DUNKIN)'이라는 콘셉트로 홈·리빙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던킨도너츠가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크래프트홀릭'은 일본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 에서 선보인 미니 담요에서 탄생한 캐릭터다. 혹성에서 온 우주인이라는 콘셉트의 캐릭터로 귀엽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쿠션 외에도 크래프트홀릭을 활용한 도넛과 패키지, 머그와 디저트 플레이트 등을 12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맛있는 도넛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크래프트홀릭을 소개하게 됐다"며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딱 좋은 크래프트홀릭 도넛을 비롯한 다양한 MD도 기대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