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타트업포럼 주관.. 파티오나인 4층 그레이스홀

‘성장하는 스타트업 창업의 비결과 전략은? 또 보이지 않는 장벽들의 개선 과제는?’
  
내달 1일 제1차 코리아 스타트업 포럼이 파티오나인 4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린다.

코리아스타트업 포럼이 주관하고 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후원하는 이번 포럼은 스타트업 기업들의 성공전략과 시장 환경, 정책적 과제를 종합적으로 진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임정욱 스트트업얼라이언스 센터장의 인사말로 시작될 이번 행사는 김문수 비네이티브 대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패널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비결과 전략 세션>은 조동성 서울대 명예교수(인천대 총장) 진행으로 윤문진 허니비즈(띵동) 대표,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 김한균 코스토리(파파레서피) 대표 등이 패널로 참여하게 된다.

또 <창업환경 규제 장벽과 개선 현황> 세션은 최성진 인터넷기업협회 사무국장(진행)
구태언 테크앤로 대표변호사, 황승익 한국NFC 대표, 이효진 8퍼센트 대표 참여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2016 투자 현황 및 2017 투자 트렌드> 세션은 장호영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심사역의 진행으로 한킴 알토스벤처스 대표, 문규학 소프트뱅크벤처스 대표, 이범석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상무 등이 불확실성 시대의 투자트렌드를 점검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모임컴즈, 원더스, 에이원민턴, 코비즈코리아, AHT홀딩스 등이 사업 내용을 소개하고 협회 법률지원자문단 소개, 네트워킹 등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한편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스타트업 기업 70여개가 결성한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