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이벤트, 솔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원하는 문구를 '클라우드 전용잔'에 그려 주는 캘리그라피 행사 진행
-
롯데주류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 잠실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진행된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23일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고객 50쌍을 대상으로 전문 캘리그라피 작가가 현장에서 직접 원하는 문구를 클라우드 전용잔에 그려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해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빌며 소중한 추억이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부산점에서도 23~25일까지 커플, 솔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지원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찾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롯데주류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은 롯데주류가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전문 펍(Pub)으로 유럽 정통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클라우드 맥주와 다양한 독일식 안주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