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여 상품 전시 '착한 팝업스토어' 매출 1% 장애인 재단에 전달'성탄 특별 행사-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 진행도
-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에서 캐릭터 상품도 구매하고 장애아동에게 기부금 전달에 동참하세요!"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U라운지 옆 행사장에서 12월 16일부터 1월 15일까지 운영한다.다양한 특별이벤트와 수익금의 일부를 장애아동에게 기부하는 행사로 주목되는 세븐나이츠 팝업 스토어 행사 현장에 직접 찾았다.오전 11시30분 백화점이 개점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었지만, 팝업스토어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행사장에는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의류(후드티), 문구(볼펜, 노트), 팬시(폰케이스, 뱃지, 마우스 패드, 키링, 컵, 아트북, 퍼즐), 피규어(SD, 아크릴), 퍼즐, 폰케이스, 인형 등 170여 점의 상품이 전시돼 있다.전시장 관리자는 "점심시간과 퇴근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편"이라며 "주말인 23~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까지 겹쳐 더 많은 관람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매장을 방문하자마자 게임내에서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았다.이 쿠폰은 1등 1만 루비, 2등 1000루비, 3등 500루비, 4등 100루비, 5등 1만 골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쿠폰은 한 계정당 1회만 사용가능하다.또한, 팝업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시 100루비를 추가 증정한다.'무료 쿠폰도 받았겠다 이번 기회에 세븐나이츠 꼭 한 번 해보는걸로…'1/6 크기로 제작된 세인 피규어와 아일린 피규어는 모두 내년 출시를 앞두고 있고 현장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아일린 피규어는 원화를 구현한 고품질 피규어로 사전예약자는 정식 출시 전에 미리 받을 수 있고 추가 500루비도 받을 수 있다.매장을 찾은 김 모(남-28)씨는 "세븐나이츠로 처음 생긴 팝업스토어이고 대표 캐릭터의 피규어가 전시된다고 해서 구경왔다"며 "전체적으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서 놀랐다"고 관람 소감을 말했다.유 모(남-30)씨는 "평소에 세븐나이츠를 매우 즐겁게 즐기고 있는 팬"이라며 "희귀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랜덤박스(뽑기형 상품)가 없어서 아쉽다"고 말했다."넷마블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세요!"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행사 기간 내 7777번째 구매고객은 100% 할인, 당일 기준으로 7번째와 77번째, 777번째 구매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픽셀아트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넷마블 사회공헌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캐릭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픽셀아트를 모두 완성하면 판매금액으로 장애아동에게 2배의 기부금이 전달되는 훈훈한 이벤트도 진행된다.주말인 23~25일에는 행사장 10층에서 다양한 추가 특별 행사가 열린다.스페셜 세나컵, 프린지 공연, 세븐나이츠 성우를 하기도했던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준호씨가 현장을 방문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세븐나이츠 포토월, 팬아트 전시, 모바일 시연대도 마련된다.윤혜영 넷마블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상품 전시뿐만 아니라 세븐나이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방문객과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고 말했다.넷마블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세븐나이츠 브랜드스토어를 동일기간 운영하는 한편, 매출액의 1%를 기부하게될 착한 스토어 행사는 이벤트 종료 후 기부액을 기준으로 지원처나 물품을 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