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휠라 인티모(FILA INTIMO)' 새 뮤즈에 탑모델 '한혜진' 발탁

입력 2017-02-03 11:23 | 수정 2017-02-03 11:28

 

탑모델 한혜진이 언더웨어 브랜드 전속모델이 됐다.한혜진이 언더웨이 전속모델이 된건 처음이다.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모델 한혜진과 2017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자 에너제틱하면서도 세련된 한혜진의 이미지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추구하는 휠라 인티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전속모델 한혜진을 통해 2017 S/S 시즌부터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와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담아낸 제품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휠라 인티모의 2017 S/S 컬렉션 화보 촬영을 마친 한혜진은 보정이 필요없는 탑모델 다운 자체 발광 완벽한 바디라인, 에너제틱함과 함께 세계적인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베테랑 모델 한혜진은 화보 촬영 내내 한혜진만이 표현할 수 있는 남다른 핏과 다채로운 표현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휠라 관계자는 "여성들에게 워너비 몸매로 자리 잡은 한혜진의 건강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며 "본인만의 매력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다른 언더웨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휠라 인티모만의 이미지를 매우 잘 표현해줘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한혜진과 함께한 휠라 인티모 2017 S/S 컬렉션은 2월 중순 이후 휠라 인티모 전국 매장을 비롯,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유은정 apple@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