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닐라코는 듀얼 텍스처로 보습, 윤기, 발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형 립 틴트 '투 키세스 듀얼 틴트'의 S/S 뉴컬러를 추가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태연과 함께한 광고컷을 공개했다.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플레임 레드와 웨이크업 코랄. ‘플레임 레드’는 얼굴에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안색을 연출해주는 일명 형광등 효과의 레드 컬러로 로맨틱한 룩에 제격이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웨이크업 코랄’은 상큼발랄한 룩에 어울리는 핑키쉬 코랄 컬러로 톡톡 튀는 과즙상 입술을 완성해준다.
투 키세스 듀얼 틴트(6g*2/1만4000원)는 촉촉한 에멀전 타입과 선명한 발색의 젤 타입으로 구성된 2 in 1 립 틴트다. 에멀전 타입은 장시간 입술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얼룩짐 없이 균일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젤 타입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고 입술에 윤기와 광택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에멀전 타입을 입술 전체에 도포한 후, 젤 타입을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덧발라주면 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바닐라코는 자사 SNS를 통해 브랜드 뮤즈 태연과 함께한 ‘투 키세스 듀얼 틴트’ 뉴 컬러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태연은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뽐내 네티즌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