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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T캡스가 '고객 서비스 No.1'의 최우선 가치를 지키기 위해 고객센터 앱의 리뉴얼을 전격 단행했다.
10일 ADT캡스에 따르면, ADT캡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의 일환으로 기존 고객센터 앱에 '원격 경비 설정/해제' 기능을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원격 경비 설정/해제' 기능은 지난해 3월 출시한 고객센터 앱 사용 이용자가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경비를 설정하고 해제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을 설치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리뉴얼 통해 집안의 경비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제어할 수 있어 기존 편의기능과 함께 보안안정성이 대폭 강화됐다는 평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은 하나의 앱을 통해 각종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여 이용상의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로,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실시간 A/S 접수 ▲고객 정보 조회 ▲영상 모니터링 앱 연동 ▲세금계산서 재발행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스마트폰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민원' 서비스다.
이와 함께 ADT캡스 영상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 앱에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로 바로 접속해 영상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고객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공지사항도 바로 볼 수 있다.
'고객센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 받아 설치 가능하다.